잇츠한불, ㈜진이어스와 전략적 업무협약(MOU) 체결
잇츠한불, ㈜진이어스와 전략적 업무협약(MOU) 체결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0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예쁨주의 쁨의원 20여개 지점 잇츠한불 마케팅 네트워크로 활용

글로벌 종합 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이 예쁨주의 쁨의원 사업 주관사인 ㈜진이어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신논현 예쁨주의 쁨 의원 토탈 메가 뷰티 플렉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잇츠한불의 독보적인 연구 기술력과 ㈜진이어스의 쁨의원을 기반으로한 뷰티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공동 연구를 통한 제품 개발 ▲화장품 시장 마케팅 확대 ▲신규 고객 유치 등을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를 계기로 잇츠한불은 다양한 채널의 고객 체험 혁신을 중점으로 뷰티 유통마케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은 잇츠한불 홍동석 대표와 ㈜진이어스 김민경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잇츠한불 홍동석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채널 주관사인 진이어스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며, 잇츠한불의 기술력과 예쁨주의 쁨의원이 가진 네트워크를 더해 양사 간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본다.”라고 말했다. 이어 “잇츠한불은 지금까지 진출하지 않은 신규 시장 개척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잇츠한불은 신규 론칭 브랜드 “플라멜엠디”를 신논현 예쁨주의 쁨 의원 토탈 메가 뷰티 플렉스에서 잇츠한불은 브랜드 체험존 운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제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