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크아임파이브 ‘유진선크림’ 완판 아이템 등극
라이크아임파이브 ‘유진선크림’ 완판 아이템 등극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0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 물량 모두 완판, 안전한 자외선 무기자차 선제품
<▲ 사진: 라이크아임파이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유진’>

로희맘 유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마일드 선 스크린이 연속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대표 자외선 차단제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마일드 선 스크린이른바 유진선크림으로 불리며 소비자들의 호평 속에 4차 완판을 기록했다. 바르는 즉시 태양 자외선을 튕겨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바로 반사시키는 논나노무기자차 제품이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EWG 그린 등급의 성분과 자연에서 가져온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만들었다. 까다로운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판정을 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특히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자랑하면서도 끈적임 없는 뽀송한 발림성과 백탁 없이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치아씨추출물, 병풀추출물, 어성초추출물, 토코페롤 첨가로 자극 없이 피부 건조를 막아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제 전용 세안제인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도 출시 1달 만에 1차 완판 후 재입고 되자마자 재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상 오염물질과 노폐물은 물론 무기자차까지 깨끗하게 지워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전 제품은 유진이 기획 단계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참여했다. 일체의 동물 실험을 배제했으며 국제 산림관리 협의회 FSC 인증 받은 종이의 단상자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 되었다. 또한 사회적 기업인 트리플래닛과 함께 아이숲캠페인을 주관하며 미세먼지 방지 숲을 조성하고, 세계 해양 생태계를 파괴하는 옥시벤존, 옥티녹세이트제로 선언을 통해 환경연합 주최 캠페인에 동참하는 등 건강한 미래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 관계자는 이제 소비자는 성분 하나하나를 비롯한 제품력은 기본이고 건강한 합리적 소비를 할 수 있는 제품인지도 고려한다, “앞으로도 제품력은 물론이고 사회 환원에 기여할 수 있는 브랜드 활동을 이어가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