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클린 코스메틱, 프레티 ‘퓨어 시카 선스틱’
그린 클린 코스메틱, 프레티 ‘퓨어 시카 선스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0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하지만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강력한 자외선으로 인해 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땀과 피지 분비량이 많은 계절인 만큼 산뜻한 사용감과 SPF/ PA 지수도 꼼꼼히 따져야 하는 이때, 산호를 비롯한 해양 환경을 훼손시키는 옥시벤존, 옥티노세이트 등이 함유된 유기 자외선 차단제가 아닌, 피부 자극이 적은 무기 원료를 사용해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방식의 무기자차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프레티(Prreti:)는 국내 자외선 차단 최고 등급인 SPF50+/ PA++++으로, 오랜 지속 효과와 높은 차단 지수로 뜨거운 햇볕 아래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여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인 ‘퓨어 시카 선스틱’을 출시하여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민감해진 피부를 차분하게 가꾸어 주고,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힘을 키워주는 센텔라 아시아티카가 높은 순도의 파우더 형태로 함유되어 피부 장벽 관리 및 피부 보호, 자생력 개선 부분에서도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 사용해도 뭉침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톤업 효과를 주어 화사한 피부 보정 효과는 물론, 사용 후 즉각적인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여 쉽고 빠르게 선케어를 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을 판정받아 ‘스마트 컨슈머’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개봉일자를 기록하여 소비자가 사용기한 내에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을 뿐만 아니라 일반 잉크에 비해 석유 의존도와 독성이 낮은 식물성 소이 잉크를 사용하여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적 기업의 면모도 보여주었다.
프레티 관계자는 “사용자와 환경을 생각하여 내용물부터 부자재까지 친환경 문화를 접목해 화장품에 특별한 가치를 부여한 새로운 그린 클린 코스메틱 ‘퓨어 시카 선스틱’과 함께 올 여름 순하고 강력하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