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바캉스 키트 증정 이벤트
르네휘테르, 바캉스 키트 증정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05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네휘테르 베스트 샴푸 2종과 두피 쿨링 세럼으로 구성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에서 베스트 셀러만 담은 바캉스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돌아온 즐거운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휴가를 떠나는 이들의 짐을 덜어주기 위해 르네휘테르가 고객 대상 선물을 준비했다. 시원한 여름 휴가를 위한 르네휘테르의 바캉스 키트는 휴대가 용이해 휴가 시에도 외부 환경으로 인한 두피 자극 걱정 없이 꾸준히 관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용량 샴푸 600ml 듀오 구매 시 베스트 셀러 3종을 담은 바캉스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7월 1일부터 키트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르네휘테르 바캉스 키트는 르네휘테르의 베스트 셀러 3종으로 선보인다. 두피를 시원하고 깔끔하게 딥클렌징 해주고 자극 받은 두피를 보습 및 진정시켜주는 두피 쿨링 샴푸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샴푸 50ml’ 딥클렌징 효과와 지친 두피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포티샤 샴푸 15ml’ 샴푸 후, 바캉스 어느 때나 사용 가능한 아이스 두피 쿨링 세럼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세럼 10ml’로 휴대하기 편리하도록 구성됐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반응이 뜨거웠던 작년 아스테라 두피 쿨링 캠페인의 바캉스 키트 선물 행사에 이어 올해에도 르네휘테르에서 휴가 특별 선물을 준비했다”며, “휴가철을 맞아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두피를 위해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바캉스 키트로 두피 걱정 없이 즐거운 휴가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르네휘테르의 바캉스 키트 증정 이벤트는 롯데닷컴, SSG닷컴, GS샵, AK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17일 르네휘테르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드로잉 작가 문제이와 콜라보한 아스테라 쿨링케어 한정판 키트를 출시했다. 한정판 키트는 아스테라 두피쿨링 샴푸 200ml와 아스테라 두피쿨링 세럼 75ml로 구성됐다. 아스테라 쿨링 모먼트가 담긴 기프트 박스와 휴가철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아스테라 쿨링 모먼트 에코 파우치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