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인치마인 레이스업 롱 마스크
반디, 인치마인 레이스업 롱 마스크
  • 최영하
  • 승인 2019.07.0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질부터 부종까지 간편한 핸드&레그 토탈 케어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손과 다리를 케어할 수 있는 인치마인 레이스업 핸드 & 레그마스크를 출시 했다.

이번 반디 신제품 인치마인 레이스업은 핸드마스크, 레그마스크 2종으로 긴 길이 감을 가진 롱마스크형 제품이다. 인치마인 레이스업 레그마스크는 마스크팩 한 장으로 발끝부터 종아리까지 영양을 채워주며 부종케어가 가능하고 핸드마스크는 큐티클부터 팔꿈치까지 한번에 커버하여 충분한 보습과 기능성 미백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평소 피로감을 쉽게 느끼는 다리를 가지고 있다면 인치마인 레이스업 레그마스크를 추천한다. 멘톨 성분에 의해 시원한 쿨링감으로 붓기가 완화되어 피로감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며 마사지를 받은 듯한 느낌을 준다. 또한 호박, 커피, 마테추출물등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라인을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되기 전, 추천아이템은 인치마인 레이스업 핸드마스크이다. 인치마인 레이스업 핸드마스크는 손끝부터 팔꿈치까지 한번에 커버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손 전용 롱 마스크이다. 특히, 기능성 미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을 맑게 해주어 애프터 바캉스 제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아이템이다. 또한, 장미, 캐모마일, 벚꽃추출물 성분이 외부 환경에 노출되어 거칠고 건조해진 손의 큐티클과 손톱까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번 인치마인 레이스업 마스크 2종은 특수 방수 원단으로 구성되어 있어 착용하고 움직여도 에센스 제형이 새어 나오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예뻐 보이는 하얀 손과 매끈한 다리 라인을 책임질 신제품 인치마인 레이스업 핸드 & 레그마스크는 가까운 네일 살롱 또는 반디샵에서 올 7월부터 만날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