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여름맞이 '쿨썸머 바캉스' 빅 세일
바닐라코, 여름맞이 '쿨썸머 바캉스' 빅 세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0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 또는 최대 60% 할인

바닐라코가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맞이 빅 세일 ‘쿨썸머 바캉스(Cool Summer Vacance)’를 실시한다.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7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 간 바닐라코의 스킨케어와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의 색조 제품을 ‘1+1’ 또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바닐라코는 다가오는 여름휴가·바캉스 시즌에 앞서, 여름철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엄선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당일에 회원가입을 한 고객도 이용 가능하다.

먼저 에센스가 듬뿍 함유된 선 케어 라인 ‘헬로 써니’ 등 기초 선 케어 아이템은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바닐라코만의 ‘에센스 인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산뜻하고 쫀쫀한 사용감을 주는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틱’ 3종, ‘헬로 써니 선 에센스’, ‘헬로 써니 에센스 선 스프레이’와 뜨거운 햇빛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마스크, 크림, 클렌징 티슈 등이다.

촘촘한 미세 입자가 피부를 커버해줄 뿐만 아니라, 무기자차가 함유되어 여름철 활용하기 좋은 ‘커버리셔스 파워 핏’ 라인 구매 시에는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구매 시에는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구매 시에는 동일 용량의 리필을 제공한다. 이외에 더운 여름철 땀이나 피지에도 지속력 강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베이스 제품들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상 제품은 ‘프라임 프라이머’ 7종, 잇 래디언트 씨씨’ 4종이다.

선명한 컬러로 발리는 비바이바닐라의 립밤과 립스틱, 립틴트 등 다양한 립제품은 ‘1+1’ 또는 30%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1+1’ 적용 제품은 ‘립라이크 립슬립’ 14종, ‘립드로우 매트 블라스트 스틱’ 12종, ‘립드로우 멜팅 세럼 스틱’ 12종, ‘립라이크 모이스트 틴트’ 8종, ‘비.밤’ 4종 등이다. 립 제품 중 30% 할인 적용 제품은 공기처럼 가볍게 발리는 초밀착 고발색의 ‘벨벳 블러드 립’ 10종 외에 ‘립드로우 매트 블라스트 스틱’ 13종, ‘립드로우 멜팅 세럼 립스틱’ 5종 등이다.

여름철 포인트 컬러로 다양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아이섀도우 제품들을 ‘1+1’ 구성으로 판매한다. 대상 제품은 ‘아이크러쉬 쉬머 섀도우’ 12종, ‘아이크러쉬 매트 섀도우’ 10종, ‘아이크러쉬 스팽글 피그먼트’ 6종, ‘아이크러쉬 슈퍼 블링 글리터’ 5종, ‘아이크러쉬 섀도우 팔래트’ 2종 등이다. 자연스럽고 긴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는 60% 할인 판매한다. 대상 제품은 ‘아이크러쉬 오토 젤 라이너’ 2종, ‘트루트릭 브로우 팔레트’ 3종, ‘아이크러쉬 컬러 무드 마스카라’ 2종이다.

이외에도 여름철 유수분 밸런스를 살려주는 바닐라코의 기초 제품들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대상 제품은 ‘디어 하이드레이션’ 8종, ‘하이 바이 비타필’ 3종, ‘하이바이 클린 업’ 4종, ‘클린 잇 제로 클렌징워터’ 등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필수 메이크업과 선 케어, 스킨케어 아이템들을 엄선해 빅 세일을 선보이게 됐다”며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바닐라코와 비바이바닐라의 인기 제품들로 여름 휴가를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