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조이 매력 발산 ‘인생 MLBB 룩’ 화보 공개
에스쁘아, 조이 매력 발산 ‘인생 MLBB 룩’ 화보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0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 리뉴얼 출시

리얼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지난 2015년 출시 직후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을 리뉴얼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공개된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의 광고 비주얼 속 레드벨벳 조이는 새롭게 선보이는 생장미 컬러 #피네스를 사용한 생기넘치는 생장미 룩과 출시 직후 품절 대란 컬러였던 #문릿의 톤온톤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사랑스러운 말린장미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화보 속 조이의 생기 넘치는 입술을 완성시킨 제품은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으로, 기존 블랙 패키지를 발색 컬러와 동일한 컬러의 컬러풀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리뉴얼하여 새롭게 출시되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새로이 구성된 홋수 체계는 에스쁘아의 대표 MLBB 컬러를 포함한 총 6가지의 다양한 인생 MLBB 컬러로 새롭게 구성된다.
한편, 레드벨벳 조이는 새 미니앨범 ‘짐살라빔’으로 각종 국내외 음반 차트 연일 1위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 에스쁘아의 뮤즈로서 팔색조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은 벨벳이 닿은 듯 부드러운 텍스쳐로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리퀴드 립스틱이다. 파우더와 오일의 최적의 배합으로 입술 위에 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지만 입술 속은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 리뉴얼 출시 기념, 구매 고객 대상 미니 벨벳 거울과 조이의 특별한 포토 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