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몽쉐, 롯데백화점 입점…신규 유통 채널 확대
피몽쉐, 롯데백화점 입점…신규 유통 채널 확대
  • 최영하
  • 승인 2019.07.0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점 기념 7월 한 달간 방문 고객 대상 프로모션

마인드풀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피몽쉐가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백화점 유통 채널에 진출하게 됐다고 밝혔다. 

피몽쉐는 7월1일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입점하며 처음으로 백화점에 진출,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수 있는 신규 유통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 

롯데백화점에서는 피몽쉐의 느리지만 제대로 된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에게 제품을 통해 전달하기 위해 피몽쉐 전 제품 중 ‘하이드로 피에이치 밸런스 젤’, ‘아쿠아 블레미쉬 커버 밤’ 등 베스트셀러 제품과 스킨케어, 바디케어, 아로마 제품군 총 21종을 선별해 판매한다. 피몽쉐는 이번 롯데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백화점 방문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피몽쉐는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AK몰에도 새롭게 입점하며 온라인 판매 채널을 더욱 확장하게 됐다. AK몰에서는 판매중인 피몽쉐 전 제품을 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몽쉐는 올해 B2C 시장에서 피몽쉐 브랜드를 알리고 입지를 확고히 하는 것을 목표로 유통 채널 다각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동안 롯데백화점과 롯데면세점 등 프리미엄 오프라인 채널 2곳에 신규 입점했으며, 온라인에서는 AK몰, 롯데인터넷면세점, 더블유컨셉 등 3곳에 입점하여 총 5곳의 신규 유통 채널을 확장하게 됐다. 

피몽쉐 마케팅 담당자는 “피몽쉐는 이번 롯데백화점과 AK몰 입점을 통해 온,오프라인 프리미엄 유통 채널에 새롭게 진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유통 채널에서 소비자들이 피몽쉐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다각화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