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란, NEW 드라이 샴푸 2종
클로란, NEW 드라이 샴푸 2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0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성 두피용 네틀 노세범 드라이 샴푸

클로란(KLORANE)이 기름진 두피의 피지를 흡착시키고, 풍성한 헤어 볼륨을 만들어주는 드라이 샴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클로란 ‘드라이 샴푸 2종’은 물 없이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흡착하여 힘 없고 축 처진 모발에 볼륨감 및 생기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피지 흡수율이 뛰어난 옥수수와 쌀 전분이 함유된 ‘녹말’, 가벼우면서도 피지를 빠르게 흡수하는 ‘실리카’,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해 기름기를 제거해주는 ‘베타싸이클로덱스트린’의 자연 유래 성분의 파우더 3종 복합체로 피지와 냄새를 제거하는 클로란 만의 독보적인 특허 포뮬라가 빠르고 간편하게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특히, 힘 없이 처진 머리에 볼륨을 선사하면서 스타일링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로란 드라이 샴푸는 다음과 같이 2종으로 출시됐다. 네틀 성분이 함유돼 과잉 분비된 피지와 유분기를 흡착해주는 효과가 48시간 동안 유지되는 ‘네틀 노세범 드라이 샴푸’는 모발이 쉽게 기름지는 지성 두피를 가진 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귀리 성분을 함유한 ‘오트밀크 퀵&UP 드라이 샴푸’는 볼품없이 축 쳐지는 모발의 볼륨을 살려주고, 아침에 연출한 헤어스타일을 오래도록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클로란 마케팅 담당자는 “아침에 머리를 감아도 오후가 되면 기름 지는 두피와 축 처지는 헤어 볼륨은 바쁜 현대인들의 많은 고민이다”며, “기름지고 축 처진 모발 걱정을 위해 2분만에 헤어 스타일을 완벽하게 살려내는 클로란 드라이샴푸 2종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클로란 신제품 ‘드라이 샴푸 2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