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웅 쇼호스트, 얼굴 근육 운동 기기 ‘파오’ 론칭 방송 진행
이민웅 쇼호스트, 얼굴 근육 운동 기기 ‘파오’ 론칭 방송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02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억대 매출 신화 쇼호스트 이민웅이 직접 체험

뷰티 & 웰니스 전문 유통 기업 코리아테크가 3일 CJ오쇼핑의 이민웅 쇼호스트와 함께 얼굴 근육 운동 기기 ‘파오(PAO)’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민웅 쇼호스트는1시간 매출 40억 원 완판 신화의 주인공이자 홈쇼핑계의 엑소로 불리며 주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제품들을 소개하는 유튜버로도 활약하고 있다. 특히 지난 2월에는 파오 제품을 구매해 사용 방법을 직접 보여주고, 처진 턱살을 당겨 올려주는 효과 등을 언급하며 파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파오를 꾸준히 사용해 본 경험과 얼굴 변화 및 효과 등을 이민웅만의 유쾌한 입담을 통해 들려줄 예정이다.

이민웅 쇼호스트와 함께하는 파오 론칭 방송은 3일 오전 10시 25분부터 70분간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시간 동안 제품 구매 시 최대 20개월의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파오는 지난해 G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만 1만 대 이상 주문을 기록하고 그 후 1년 동안 약 15만 고객의 선택을 받은 인기 제품이다. 연구 기간만 약 4년 6개월이 걸린 세계 최초 얼굴 근육 운동 기기로 작고 팽팽한 얼굴을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영국 옥스퍼드 대학의 SCI(E)급 미용 성형 학술지에 논문이 등재되어 변하는 미용의 효과를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