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잇츠글로우_패션’ 출시
아모스프로페셔널, ‘잇츠글로우_패션’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7.0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럽게 빛나는 시폰 컬러 선사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7월, 세련되고 크리미한 시폰 컬러로 부드럽게 빛나는 나만의 매력을 완성시켜줄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_패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아모스 잇츠 글로우_패션은 아모레퍼시픽만의 기술력으로, 동양인의 붉은 언더톤을 고려한 최적의 컬러 코디네이션을 통해 부드러운 발색과 크리미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패션 염모제이다.

이는 최근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색감을 원하는 2030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출시된 것으로,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애쉬 뉘앙스의 부드러운 색감을 고급스럽게 연출해주는 것이 주요한 특징이다.
 
특히 다색소 조합으로 풍부한 컬러를 표현하는 오리엔탈 휴(Oriental HUE) 기술로, 동양인 특유의 붉은 언더 톤에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헤어 컬러를 연출해준다. 또한, 오일을 함유한 제형의 부드러운 발림성 및 밀착력으로 헤어 디자이너의 사용 편의성 역시 강화했다.

잇츠 글로우_패션은 골드 뉘앙스의 매트한 컬러 ‘올리브(O)’와 보라 뉘앙스의 차가운 레드 컬러 ‘로즈(R)’를 비롯한 ‘옐로우(Y)’, ‘내추럴(N)’ 등 총 4가지 컬러가 다양한 명도로 출시된다. 특히 화려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은 ‘로즈(R)’ 컬러와 생기 가득한 에너지가 넘치는 ‘올리브(O)’ 컬러는 다가오는 여름의 서머 컬러로 추천한다.

한편, ‘나를 더 빛나게 해주는 시그니처 컬러, 잇츠 글로우’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새치 커버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새치 커버 염모제 ‘칼라제닉 잇츠 글로우_그레이’ 라인과 ‘잇츠글로우_패션’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잇츠글로우_패션 출시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매력적인 헤어 컬러를 연출할 수 있도록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염모제 라인업이 강화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