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배우 한소희와 뷰티 클래스 개최
바닐라코, 배우 한소희와 뷰티 클래스 개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7.0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 잇 제로’ 라인 활용한 클렌징 루틴 공개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올리브영 론칭을 기념해 브랜드 전속 모델인 한소희와 함께 올리브영 강남본점에서 뷰티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바닐라코는 ▲전 세계에서 3.1초에 하나씩 팔리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라인업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프라임 프라이머’ 라인업 ▲생기 넘치는 페이스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 ‘치어 그라데이션 치크’ 라인업 등 바닐라코 대표 아이템들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이번 뷰티클래스를 기획했다.

이번 뷰티 클래스에서는 초청 이벤트에 당첨된 소비자들과 함께 ‘한소희가 알려주는 추천 클렌징템&클렌징 루틴’과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시연’ 등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먼저 배우 한소희는 ‘한소희가 알려주는 클렌징템&클렌징 루틴’을 코너에서 피부 관리에서 클렌징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단계별 클렌징 루틴을 공개했다. 또 상황별로 활용하기 좋은 바닐라코의 기초케어 아이템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클린 잇 제로 클렌징워터’, ‘클린 잇 제로 리치 비타 클렌징 티슈’ 등의 활용법도 선보였다.

메이크업 시연 코너에선 전문 아티스트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어비스’에서 보여진 한소희의 청순한 메이크업을 시연하는 시간을 가졌다. 미세 입자가 얇고 촘촘하게 밀착되어 발리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 초밀착 고발색의 ‘벨벳 블러드 립’ 외에도 ‘프라임 프라이머’와 ‘그라데이션 치크’ 등을 활용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활용하기 좋은 메이크업 연출법을 소개했다.

이외에도 바닐라코는 7월 31일까지 올리브영 론칭 기념 ‘프라임 프라이머’ 단독 기획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올리브영에서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프라임 프라이머 하이드레이팅’, ‘프라임 프라이머 매트’ 구매 시 피부를 실키하게 마무리해주는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미니)’를 증정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바닐라코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기가 될 이번 올리브영 론칭을 기념하며 브랜드 모델 한소희와 이번 뷰티 클래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수많은 브랜드들 사이에서 돋보이는 바닐라코만의 제품력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