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베뷰티, 뷰티 디바이스 4종 체험단 모집
아띠베뷰티, 뷰티 디바이스 4종 체험단 모집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0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프팅 디바이스 '이노리프', 바디 관리기 '씬비' 등 체험 기회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가 7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휴가철 함께하면 좋은 뷰티 디바이스 4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아띠베뷰티의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진행하는 프로모션 중 하나로, 특별히 여름휴가를 준비하고 후유증까지 덜어줄 뷰티 디바이스들로 체험 제품을 구성했다. 아띠베뷰티는 여행 시에도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 집속초음파를 적용한 초소형 리프팅 디바이스 ‘이노리프(INNOLIF)’와 플라즈마+갈바닉 모드의 피부 관리기 ‘플라닉(PLANIC)’, 중주파 바디 관리기 ‘씬비(THINBE)’, 그리고 전동 클렌저 ‘퓨어비(PUREBE)’ 모두를 약 한 달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 신청은 7월 1일부터 12일까지 아띠베뷰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신중한 심사를 통해 총 5명을 선정하고, 약 200만원 상당의 정품 체험 혜택을 지원한다. 추가로 주어지는 인증샷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스페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띠베뷰티 마케팅 담당자는 “뷰티 디바이스는 제품 특성상 사용해보지 않으면 그 효과를 제대로 알기 어렵다. 소비자들이 자사 디바이스의 높은 제품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체험단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며, 한 달 동안 꾸준히 제품을 체험하고, 그 효과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아띠베뷰티는 7월 한 달간 여름 뷰티를 책임질 필수 디바이스 2종 ‘플라닉’과 ‘씬비’를 20% 할인 판매할 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 후 디바이스 첫 구매 시 플라즈마 앰플 4종(22만 원 상당)을 증정하는 웰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아띠베뷰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친구 소환만 해도 참여 가능한 '초간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체험단 모집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