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le Dare omg, 레드 스네일 마스크
Double Dare omg, 레드 스네일 마스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7.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루 타입의 신개념 에센스 제형

위미인터내셔날㈜의 트렌디한 프리미엄 셀프 스킨케어 브랜드 ‘Double Dare OMG!’에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줄 ‘레드 스네일 마스크’를 출시한다.

부쩍 더워진 날씨에 피부는 강한 햇빛, 극심한 실내외 온도차 등으로 달아오르고 높은 습도로 인해 피지가 과다하게 분비되어 트러블이 자주 발생한다. 더블데어 오엠지에서 여름철 성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 즉각적인 피부 진정을 선사하는 레드 스네일 마스크를 출시했다.

여름철 여러가지 요인으로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오엠지 레드 스네일 마스크는 머리카락 1/10 굵기로 짜여진 유니크한 컬러의 레드 극세사 시트가 피부 굴곡에 맞춰 들뜸없이 감싸준다. 또한 마스크 부착 시 에센스가 금방 증발되거나 마르지 않고 피부 속으로 꼼꼼하게 흡수될  수 있도록 시트 속에 에센스 한 병 분량을 가두는 특수 가공을 해 유효성분의 효과적인 피부 흡수를 도우며 빠르게 피부 진정 효과를 준다.

‘레드 스네일 마스크’의 가장 큰 특징인 실타래처럼 쫀쫀하게 늘어나는 글루 타입의 신개념 에센스 제형은 마스크를 부착하는 동안 액상이 흘러내리지 않고 피부에 밀착되며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주성분으로는 손상된 피부 회복 효과가 있는 달팽이점액여과물을 비롯해 피부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주는 8가지 레드 영양성분이 피부의 수분과 영양공급은 물론, 윤기와 생기를 더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회사 관계자는 “여름철, 예민해진 피부 뿐만 아니라 외부자극, 환경변화, 스트레스 등 각종 요인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다독여 피부에 더블 장벽을 완성해줄 더블데어 오엠지 레드 스네일 마스크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끌어올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