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中알리바바 ‘6.18 쇼핑 페스티벌’ 1위
AHC, 中알리바바 ‘6.18 쇼핑 페스티벌’ 1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7.0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몰 국제관 한국 뷰티 브랜드 Top 1위, 브랜드 파워 입증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지난 6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알리바바 그룹의 ‘6.18 쇼핑 페스티벌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티몰 국제관 한국 뷰티 브랜드 1위를 달성해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2의 광군제로 불리는 ’6.18 쇼핑 페스티벌은 중국 최대 유통 그룹인 알리바바가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로 올해 전 세계 20만 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AHC는 행사 시작 당일 정오 기준, Top 순위에 빠르게 올라오며 뜨거운 반응을 받기 시작해 국내 화장품 브랜드에서 가장 높은 판매고를 올리며 Top 1위를 달성, 기세를 이어가 전체 뷰티 브랜드 판매 순위에서 3위를 차지하며 대표 K뷰티 브랜드의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AHC2017, 2018년 중국 광군제에서도 티몰 국제관 한국 뷰티 브랜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6.18 쇼핑 페스티벌에서도 2년 연속 왕관을 거머쥐었다.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히아루로닉 토너, 에멀전이며 그 뒤를 이어 프리미엄 하이드라 B5’ 등이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AHC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글로벌 아트 디렉터인 정구호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한 프리미엄 하이드라 B5 에디션또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스킨케어 라인들은 히알루론산을 주요 성분으로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어 피부 보습에 대한 니즈가 많은 중국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AHC 관계자는 이번 6.18 쇼핑 페스티벌을 통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뤄냄에 따라 AHC의 브랜드 파워, 글로벌 경쟁력을 드러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이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AHC만의 브랜드 가치와 에스테틱 노하우를 전달해 중국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AHC는 지난해 8월 중국에 공식 진출한 이후 동남아, 북유럽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