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X아크웰, 7월 썸머 빅 세일
지베르니X아크웰, 7월 썸머 빅 세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7.0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베르니 & 아크웰 여름 필수템 Up to 69% 할인

지베르니X아크웰이 7월 한 달간 썸머 빅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 바캉스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썸머 프로모션으로 바디, 선, 진정 케어 등 스킨케어부터 고밀착 여름 파운데이션까지 여름 필수 아이템을 최대 69% 할인 판매하며,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철 피지나 여드름 고민을 해결하고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줄 여드름 기능성 바디 워시 ‘아크웰 아크네 릴리프 바디 워시’를 69% 할인, 여드름 기능성 클렌징 폼 ‘아크네 클리어링 딥 클렌징폼’을 35% 할인 판매한다. 또한, 바캉스 필수템 선 케어 라인 ‘아크웰 유브이 컷 선’ 5종 31~40% 할인 및 ‘아크웰 더마일드 에어리 선 컨트롤 스틱’을 1+1 증정 판매하며, 선 제품 구매 시 마스크팩 1매를 1:1증정한다.

더불어 바캉스 후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줄 애프터 케어 아이템으로 ‘아크웰 AC 리턴 토닝 패드’를 1+1 증정, ‘아크웰 수퍼-핏 퓨리파잉 마스크’ 10매를 40% 할인 판매하는 등 바캉스 전후에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기획전으로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바캉스에서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줄 밀착 파운데이션도 할인된 가격에 100% 정품 증정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피부에 착 밀착되어 38시간 지속력을 갖춘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을 20% 할인하고 ‘밀착 본딩 브러쉬’ 정품을 100% 증정한다. 동일 제품 10ml 미니어처를 별도 판매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미니어처 구매 시 휴대용 손거울을 증정한다.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피부를 가볍고 매끈하게 연출해주는 ‘지베르니 밀착 실크 파운데이션’은 ‘밀착 커버 컨실러’ 정품이 함께 구성된 기획세트 구성으로 20% 할인 판매한다.

지베르니X아크웰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철 그리고 바캉스 떠날 때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로 구성된 프로모션으로, 이번 빅 세일을 통해 지베르니X아크웰 여름 필수템을 좋은 혜택과 구성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지베르니X아크웰 ‘썸머 빅 세일’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