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덤 ‘딥 퓨리파잉 포켓패드‘
퓨어덤 ‘딥 퓨리파잉 포켓패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6.2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징과 보습을 한번에! 획기적인 클렌징 혁신

퓨어덤이 물만 묻혀 간편하게 즐기는 페이셜 버블 샤워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클렌징과 각질제거는 물론, 세안 후 수분보습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퓨어덤 ‘딥 퓨리파잉 포켓패드‘는 클렌저가 코팅된 건식 타입의 버블 클렌징 패드로, 물만 있으면 부드러운 거품이 풍성하게 생성되는 홈케어 제품으로 패드에 물을 적셔 충분히 거품을 낸 뒤, 얼굴에 바로 사용하는 간단한 사용법 덕분에 소비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퓨어덤은 획기적이고 창의적인 제품 개발로 출시할 때마다 업계에 큰 이슈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딥 퓨리파잉 포켓패드‘ 엠보면과 거즈면으로 이루어진 듀얼 패드로, 주머니인 ‘포켓’을 형상화한 패드의 디자인으로 손가락을 쏙 넣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우수한 품질을 위해 선이 아닌 면으로 고주파 실링하여 탄탄하며, 쉽게 찢어지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1매입 소포장 건식패드로 무게를 줄여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클렌징 과정을 단축시킬 뿐 아니라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고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 부드러운 엠보면으로 마일드한 딥클렌징이 가능하고, 거즈면으로 피부 요철을 정리해 홈케어를 한층 간편하게 할 수 있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면서 피부 자극이 적은 AHA,BHA,PHA를 함유하여 피부결 개선과 피부톤 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또한 아보카도 추출물과 글리세린 성분을 함유하여 세안 후 피부 수분을 유지해주어 각질 제거 후에도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퓨어덤의 관계자는 사용 시간은 줄이고, 단 하나의 제품으로 편리한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