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오일, ‘카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
바이오-오일, ‘카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6.28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오일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은면 혜택

바이오-오일이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맺는 고객 대상으로 바이오-오일 선물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Bio-Oil’과 친구를 맺은 후, 첫 게시글에 바이오-오일 사용 후기 또는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바이오-오일을 포함한 6만 원 상당의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월 15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7일(수)이다.

바이오-오일은 보습은 물론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개선과 예방에 탁월한 효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킨케어 오일이다. 

바이오-오일 관계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바이오-오일의 실시간 뉴스와 이벤트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바이오-오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으로 이벤트 소식은 물론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유용한 뷰티 정보도 함께 얻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오-오일 홈페이지 및 바이오-오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오일은 전국 롭스, 랄라블라, 주요 약국 및 온라인 쇼핑몰,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