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베뷰티 울트라리프3, 저하된 탄력 관리에 도움
아띠베뷰티 울트라리프3, 저하된 탄력 관리에 도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6.2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속초음파 기술 하루 15분 사용 효과

강한 자외선,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는 여름철에는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피부 탄력 저하, 깊어진 주름, 늘어난 모공 등 노화의 징후가 빠르게 찾아온다. 실내외 온도 차로 인해 피부가 쉽게 민감해지고 손상되기도 하며,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한 관리 방법이 필요하다.

특히 피부 탄력이나 모공은 한 번에 개선되기 어려워 꾸준한 관리가 뒷받침되어야 한다. 빠르게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에스테틱 숍이나 클리닉에 방문하기도 하지만 시간과 비용의 부담이 만만치 않아 가정에서도 전문적으로 리프팅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중에서도 집속초음파를 사용해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아띠베뷰티의 ‘울트라리프3(ULTRALIF3)’가 눈길을 끈다. 울트라리프3의 핵심인 집속초음파는 피부 아래 2.5mm까지 초음파를 조사해 즉시 리프팅과 탄력 개선, 주름 개선 등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뷰티 업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기술로, 홈 케어 디바이스에 적용해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을 받은 듯한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울트라리프3는 임상을 통해 피부 속 탄력과 속 보습 및 안면 리프팅 개선, 눈가 주름 감소, 모공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했으며, 일주일에 한 번, 약 15분 정도 소요되는 간편함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피부 타입과 성향에 따라 출력 강도를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고, 여성의 평균 손 크기를 고려한 편리한 그립감의 바디와 버튼 하나로 조작 가능한 손쉬운 사용법으로 소비자 맞춤 디바이스라는 호평을 받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