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플라워비타 쿨링 톡스 에센스
반디, 플라워비타 쿨링 톡스 에센스
  • 최영하
  • 승인 2019.06.2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핸드&바디 전용 톡톡 터지는 시원한 탄산 무스 에센스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더운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시즌 제품인 핸드&바디 전용 탄산 무스 타입의 플라워 비타 쿨링톡스 에센스를 출시 했다.

반디 플라워 비타 라인은 대표적인 핸드&바디 케어 제품 라인이다. 네일 살롱 주들과 고객들 사이에서 피부 보습과 은은한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플라워 비타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된 쿨링 톡스 에센스는 보통 가을, 겨울에 주로 사용하는 크림 타입을 여름 계절에 맞게 사용자가 답답한 마무리감을 느끼지 않도록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신제형 탄산 무스 타입 에센스 제품이다. 

아쿠아 버블 구조로 구성된 탄산 무스 텍스쳐를 원하는 부위에 분사 후 부드럽게 롤링하면 피부 표면에서 톡톡 터지며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여, 여름철 높아진 바디 피부 온도를 진정시켜준다. 또한, 물방울 비타민 이노시톨과 참나리 추출물, 동백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충전해준다. 

네일 살롱을 운영한다면 고객들에게 케어 후 마무리 제품으로 사용하거나 젤 시술 시, UV/LED 노출되어 생긴 손과 발에 열감을 완하 시킬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또한, 손과 발에 잦은 피로감을 느끼거나 부종 때문에 고민한다면 집에서 쿨링톡스 에센스를 활용하여 주기적으로 마사지하는 것을 추천한다.

반디 신제품은 플라워 비타 쿨링톡스 에센스는 6월말부터 가까운 반디 지사 또는 온라인 쇼핑몰 반디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