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씨크루(C-Crew)’ 1기 모집
셀퓨전씨, ‘씨크루(C-Crew)’ 1기 모집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6.2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컨텐츠 크리에이터 '씨크루'

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 셀퓨전씨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디지털 플랫폼에서 셀퓨전씨 브랜드, 제품에 대한 새롭고 다양한 시각을 이미지, 영상으로 표현하는 디지털 컨텐츠 크리에이터 ‘씨크루(C-CREW)’ 1기를 모집한다. 

평소 뷰티, 컨텐츠 제작에 관심이 많고, SNS 채널 내에서 컨텐츠 포스팅 활동을 즐기는 20대(대학생, 휴학생, 졸업생 포함)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특히 영상 제작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7월 1일부터 19일까지로, 셀퓨전씨 공식몰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지원서와 자유 형식의 포트폴리오를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서류 심사와 면접 과정을 통해 최종 3인을 선발하게 된다.

선정된 ‘씨크루(C-CREW)’는 오는 11월까지 약 3개월간 개인, 팀 미션을 통한 셀퓨전씨 브랜디드 컨텐츠 이미지 및 영상을 제작하게 된다. 매월 개인 활동비 30만원과 10만원 상당의 셀퓨전씨 인기 제품들이 리워드로 제공되며, 활동 수료 시 전원 대표이사의 수료증 수여한다. 또한 최종 우수자에게는 씨엠에스랩 마케팅부문의 인턴 기회가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셀퓨전씨 공식몰 및 브랜드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트렌드와 소비를 이끄는 20대와의 소통 확대를 위해 그들을 가장 잘 대변할 수 있는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모집하게 되었다”며, "도전 정신과 참신한 아이디어로 무장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