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제니피끄 센시티브 하이드로겔 듀얼 멜팅 마스크’
랑콤, ‘제니피끄 센시티브 하이드로겔 듀얼 멜팅 마스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6.2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장벽 강화·수분 공급에 도움

랑콤이 제니피끄 더블드롭 앰플 1병의 영양을 한 장의 마스크에 담은 신제품 ‘제니피끄 센시티브 하이드로겔 듀얼 멜팅 마스크’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항산화 앰플에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장벽 강화와 깊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준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 에센스의 두 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추출 성분뿐 아니라 ‘락토바실러스 발효물’의 시너지 효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뛰어나다.

또한 ‘제니피끄 센시티브 하이드로겔 듀얼 멜팅 마스크’는 항산화 앰플과 하이드로겔 마스크의 이중 작용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홈케어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앰플을 먼저 얼굴에 고루 펴 바른 뒤 그 위에 영양 성분으로 코팅된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한번 더 사용하는 제품으로, 보다 더 강력한 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더운 여름철 노화를 촉진시킬 수 있는 건조한 날씨, 급격한 온도변화 등의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주름개선 기능으로 맑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랑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실내와 실외 온도 차이와 강한 자외선 등으로 피부가 외부 환경의 자극을 많이 받기에 집중적인 홈케어가 중요하다”며 “이번 신제품은 고농축된 제니피끄의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여름철에도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는 데에 많은 도움을 주며 휴가철 기내나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챙겨갈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라고 말했다.

한편, 랑콤 제니피끄 센시티브 하이드로겔 듀얼 멜팅 마스크는 6월 말부터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