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씨앤씨인터내셔널, 상해 박람회 뜨거운 ‘인기’
[글로벌] 씨앤씨인터내셔널, 상해 박람회 뜨거운 ‘인기’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6.2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앤씨 상해 인터내셔널 완공…글로벌 색조 기업 도약

(주)씨앤씨인터내셔널이 지난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세계적인 규모의 뷰티 박람회인 '중국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 2019 (CHINA BEAUTY EXPO 2019)'에 참가했다. 이번 뷰티 박람회는 세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로 올해 약 40개국 4천여 개의 업체가 함께 했다. 

이번 중국 상해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가한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완벽한 설비시설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씨앤씨인터내셔널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선보여 바이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관람객의 부스 호황으로 CCTV(중국 중앙방송) 인터뷰 및 각종 매체의 관심을 한눈에 받으며, 부스의 열띤 호흥에 힘입어 각종 글로벌 한·중 고객사들과 미팅도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글로벌 고객사들 미팅을 통한 기업 거래선 관리와 함께 수출 계약을 체결하고 신규 구매자와 유통망 발굴에 나섰으며, 기업과 신제품 홍보 및 업계 최신 트렌드 수집도 잊지 않았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세계 여러 박람회에 참가하면서 전 세계의 트렌드 파악과 폭넓고 철저한 시장조사를 진행하여 자사만의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신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씨앤씨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신제품 오더 및 신규 업체의 발굴로, 올해 하반기 대량의 발주로 인한 상해 씨앤씨의 급격한 발전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이번 상해박람회를 위해 그 동안 준비한 다양한 콘셉트의 제품을 준비해 바이어들의 시선을 이끌었으며, 바이어들의 상담을 통해 신규 고객사 유치에 총력을 기울였다. 이번에 선보인 핵심 제품은 3ce벨벳립틴트, 에뛰드 에어무스아이즈, 홀리카 아이메탈 등이다. 

3ce벨벳립틴트는 부드럽고 건조하지 않은 무스텍스처의 리퀴드 립 제품으로 전 세계의 니즈에 맞춘 벨벳티한 마무리감에 촉촉한 타입의 제형을 가진 제품이다. 에뛰드 에어무스아이즈는 기본적이며 흔한 파우더제형이 아닌 폭신한 탄성이 있는 제형으로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이 잘되고 색상에 따라 아이섀도, 블러셔, 하이라이터로도 사용이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홀리카 아이메탈은 리퀴드 아이섀도 제품으로 한두 방울로 드라마틱한 눈매가 완성되는 제품이다.

3가지 제품 이외도 뛰어난 제품력과 차별화된 제형의 다양한 제품군으로 바이어들의 호평을 이끌어 냈다. 최고의 규모를 자랑하는 박람회인 만큼 여러 나라 바이어들과의 미팅과 상담이 진행되었으며 컬러 전문 화장품 기업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수많은 컬러들로 바이어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에 손색이 없었다는 평가다.

한편, 씨앤씨인터내셔널은 타사와 차별화된 높은 수준의 복지제도도 눈길을 끈다. 올해부터 사내 복지포인틀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충전시간을 갖게하는 리프레쉬 휴가제도를 운영중이다. 또한 직원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사내식당(CJ프레쉬웨이)을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편의성을 위해 다양한 노선으로 출퇴근 통근버스도 운행하고 있다.

씨앤씨 상해 인터내셔널
독보적인 포인트메이크업 영역 구축

세계로 뻗어나가는 씨앤씨인터내셔널은 글로벌 확장의 시작으로 중국 상해에 공장을 준공했다. 씨앤씨 상해 법인(希胭熙上海化妆品有限公司)은 중국 상하이 정부가 주력으로 밀고 있는 상하이 뷰티 산업단지인 동방미곡(The oriental Beauty Valley) 단지에 위치하여, 2018년 5월 양산 테스트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국내외 고객사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며 다양한 제품 생산으로 급격한 성장 중에 있는 색조 전문 회사다. 

씨앤씨 상해 인터내셔널은 색조 전문 기업으로써 글로벌 기업의 접근성이 용이한 강점이 있으며, 발 빠른 신제품 개발 대응(ODM업체)이 가능하다. 또한 본사의 안정된 서비와 공정을 사용하며, 고객사별 완벽한 맞춤형 솔루션 제공을 지향한다.

특히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전자적 자원관리), POP(Point of production-생산시점관리), 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창고관리 시스템) 사용을 통한 업무 효율의 극대화와 높은 품질력을 확보했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은 현재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립, 립틴트, 마스카라, 컨실러 등이 생산 가능하며 로레알, 코티(COTY), 아모레 퍼시픽, 더페이스샵, Carslan, Proya, VNK, Happimess, Judydoll, Chioture 등 현재 글로벌 고객사들을 포함한 국내외 다양한 고객사들과 수주를 진행 중이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은 앞으로도 끊은 없는 연구개발과 투자를 통해 자사만의 기술력이 반영된 독특하고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에 주력해 나갈 방침이다. 상해 공장을 통해 중국시장에 씨앤씨인터내셔널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알려 나가는데에도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