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드 퍼퓸, 로즈 드 캐롤라인 현대백화점 단독 론칭
쇼파드 퍼퓸, 로즈 드 캐롤라인 현대백화점 단독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6.26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0개 지점 한정 판매

자연과 지구 공동체에 대한 책임감 있는 행보를 보여주며 지속가능한 럭셔리를 향한 여정을 이어온 160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 퍼퓸이 세계에서 가장 진귀한 장미를 담아낸 하이엔드 라인 “로즈 드 캐롤라인”을 선보인다.

붉은 장미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로즈 드 캐롤라인”은 여려보이지만 강인하고 심플해보이지만 무수한 매력을 품고 있는 장미의 가장 뛰어난 모습을 담고 있다. 향을 맡는 순간 아름다운 장미 정원에 둘러싸인 것 같은 황홀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보다 고혹적인 향을 위해 금보다 귀하다고 여겨지는 불가리안 로즈 앱솔루트와 센티폴리아 로즈 앱솔루트, 카다멈과 바닐라 등 윤리적인 방법으로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최상의 천연 원료만을 사용했다.
 
“로즈 드 캐롤라인”의 플라콩 역시 인상적이다. 칸 영화제의 상징인 황금종려상 트로피에서 모티브를 얻은 골드 캡은 바람결에 살랑이는 듯한 종려나무의 섬세함과 쇼파드를 상징하는 하트 디테일로 조각되었다.

쇼파드 퍼퓸 관계자는 “쇼파드의 아트 디렉터이자 CEO인 ‘캐롤라인 슈펠레의 장미’라는 뜻의 로즈 드 캐롤라인은, 그녀의 윤리적 철학과 장미에 대한 열정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하나의 작품”이라고 제품을 설명하며 “럭셔리 하이엔드 라인으로 국내에서 한정 수량만 판매된다”고 밝혔다.

한편, 쇼파드 퍼퓸 “로즈 드 캐롤라인”은 현대백화점 매장-무역센터, 판교, 킨텍스, 중동, 천호, 목동-에서만 단독 판매하며, 국내 매장 10개점에 한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