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멀티 글리터’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멀티 글리터’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6.2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탈 캔디, 골든 피치, 로지 핑크, 초코 캔디 4가지 컬러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쉬머펄과 글리터 피그먼트로 아이부터 립까지 눈부시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줄 신제품 ‘시에로 멀티 글리터(Siero Multi Glitter)’를 출시했다. 

크리스탈 캔디와 골든 피치, 로지 핑크, 초코 캔디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된 ‘시에로 멀티 글리터’는 다채로운 홀로그램 펄로 시에로코스메틱만의 독보적인 반짝임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리퀴드 타입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가루 날림 없이 하루 종일 완벽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으며, 사선 일자 팁 형태로 양 조절이 쉬워 초보자도 무리 없이 고발색의 반짝임 연출이 가능하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시에로 멀티 글리터’는 아이와 립은 물론 밝은색 컬러의 경우 쇄골 라인까지 다양한 부분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글리터”라며, “강한 고정력으로 움직임이 많은 눈가에도 뭉침이나 번짐이 없고 한 번의 터치만으로 풍부한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뿐 아니라 여름 시즌 페스티벌 메이크업으로도 손색 없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시에로 멀티 글리터'는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