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더마 엑스퍼트’ 라인 출시
더샘, ‘더마 엑스퍼트’ 라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6.26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전용 민감 수부지 맞춤 더마 케어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민감 수부지 피부를 위한 ‘더마 엑스퍼트’를 출시했다.

신제품 ‘더마 엑스퍼트’는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빈틈없는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또한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안심설계로 피부 자극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민감 수분 케어 라인 ‘더마 엑스퍼트’는 기초 4종과 선제품 2종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더마 엑스퍼트 토닝 패드’는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결을 정돈하고, 피부 수분길을 열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더마 엑스퍼트 릴리프 토너’는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겉은 꽉 잡아 오랜 시간 수분감을 유지해주는 워터리 토너다.

‘더마 엑스퍼트 릴리프 앰플’은 17가지 아미노산을 블렌딩해 건조한 피부를 케어해준다. ‘더마 엑스퍼트 베리어 크림’은 산뜻하고 촉촉한 텍스처의 젤 크림으로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흐트러진 수분장벽을 강화해준다.

‘더마 엑스퍼트 무기자차 마일드 선 스틱’은 휴대가 간편한 고체 스틱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곡선 형태로 굴곡진 부위까지 빈틈없이 밀착된다. ‘더마 엑스퍼트 무기자차 수딩 선 크림’은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으로 민감한 피부를 순하게 다독여주는 선 크림이다.

더샘 관계자는 “땀,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여름철에는 자칫 수분 관리에 소홀하면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건조해지기 쉽다”며, “신제품 ‘더마 엑스퍼트’는 민감 수부지 피부 맞춤 라인으로 여름철 높은 온도와 냉방 등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은 더하고 자극은 줄여주는 제품이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