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베뷰티 '플라닉', 플라즈마·갈바닉 기능
아띠베뷰티 '플라닉', 플라즈마·갈바닉 기능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6.2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민한 여름철 피부 관리…자극 없이 홈 케어

강렬한 햇빛과 높은 기온, 습한 날씨가 이어지는 여름철에는 피부 컨디션이 저하되기 쉽다. 자외선에 그을리거나 수분을 빼앗겨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모공이 확장되는 등 외부 환경에 피부는 더욱 민감해지기 때문이다. 바깥공기와 달리 피부 속을 건조하게 만드는 사무실 에어컨은 또 다른 적. 여름철에는 관리에 조금만 소홀해도 다양한 피부 문제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단순히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뿐 아니라 피부 속까지 케어해주는 세심하고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예민해진 피부로 스트레스를 받기 쉬운 여름철, 피부 관리 고민을 덜어 줄 아이템으로 아띠베뷰티가 플라즈마와 갈바닉 기능으로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플라닉(PLANIC)’을 제안한다. 

‘플라닉’은 최근 미용 분야에서 각광받고 있는 기술인 플라즈마와 갈바닉 두 가지 모드로 사용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멀티 홈 케어 디바이스다. 스킨케어 제품의 유효 성분 흡수를 도와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고, 플라즈마와 갈바닉 사용 시 미세한 진동을 더해 제품의 효과를 높여준다. 엄격하게 안정성을 검증했으며, 피부에 자극이 없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루 5분의 짧은 시간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름철 세심한 피부 관리를 도와줄 홈케어 디바이스 ‘플라닉’은 아띠베뷰티 공식 홈페이지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