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업신문, (주)플랜인피닛·서울메쎄와 MOU 체결
장업신문, (주)플랜인피닛·서울메쎄와 MOU 체결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19.06.2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및 화장품 분야 전시회 공동마케팅 진행

장업신문이 (주)플랜인피닛, 서울메쎄와 함께 지난 14일 ‘뷰티 및 화장품 분야 전시회 공동마케팅’에 관련하여 MOU를 체결했다. 장업신문 김중규 대표이사, (주)플랜인피닛 유창선 대표, 서울메쎄 박병호 대표이사는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주)플랜인피닛 본사에서 만나 양해각서에 서명하며, MOU체결을 확정지었다. 

이번 MOU를 통해 3사(社)는 국내외에서 열리는 화장품 뷰티 전시회에 효과적으로 업체를 유치하기 위해, 수출 바우처 참여기업들의 전시회 유치 및 유효 바이어 발굴을 위해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3사(社)는 마케팅 전문사, 전시회 주관사, 언론사의 협력으로 기존 전시 수준을 능가하는 차별화된 모습이 나올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업신문은 화장품산업 발전과 함께해온 화장품 전문 매체로 국내 화장품업계 소식은 물론 월드뉴스를 통해 세계의 화장품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고 있다. ㈜플랜인피닛은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하는 수행 전문기업으로, 주로 해외 시장조사 및 바이어 연계를 통한 전시회 참가 및 수출입 무역, 회사 웹사이트 및 쇼핑몰 제작, 제품디자인, 브랜딩, 동영상제작 등을 하고 있다. 현재 중국, 베트남 등에 지사를 소유하고 있으며, 자사 화장품 브랜드 출시 및 인증, 전시 등으로 전략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서울메쎄는 전시 컨벤션 산업 전시 전문 주최사로 매년 10여 개 전시회를 개최하면서 다양한 분야의 참가업체들과 소통하고 있다. 

(주)플랜인피닛 유창선 대표는 “이번 MOU를 통해 3사(社)가 2020년까지 진행될 국내외 전시회에서 더 많은 수출기업들의 성공적인 전시회 효과를 희망하며, 내년 상반기까지 눈에 띄는 성과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9월에 열릴 인터참 코리아 전시 전까지 긴밀한 협조를 하겠다.”고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