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랩, 중국 ‘미신려통’과 총판 계약 체결
스킨알엑스랩, 중국 ‘미신려통’과 총판 계약 체결
  • 윤경선
  • 승인 2019.06.2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데세라 크림을 비롯한 제품 5종 중국 위생허가 취득
< ▲ 사진 설명 :스킨알엑스랩, 중국 미신려통과 중국 총판 계약 체결 >

()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SKINRx LAB)’'미신려통(美迅麗通)’과 중국 총판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미신려통은 중국 광고기업이자 마케팅 전문 회사 쓰메이미디어, 드라마, 영화 제작사 신리미디어, 온라인 플랫폼 외 웨이상 전문 선수그룹, 중국 내 K-뷰티의 최대 유통 및 마케팅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에스도 테크놀로지 유한회사로 구성된 4개 회사 합작 법인이다. 스킨알엑스랩과 미신려통이 총판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4개 회사가 협업해 중국 내 스킨알엑스랩의 시장 확장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스킨알엑스랩은 미신려통과 중국 총판 계약에 앞서 중국 식품의약품관리총국(CFDA)으로부터 제품 5종에 대한 화장품 위생허가도 취득했다.

중국 위생허가를 받은 제품은 스킨알엑스랩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마데세라 크림을 비롯해 마데세라 바디 모이스춰 라이저, 마데세라 익스프레스 마스크, 마린 모이스처 리발란스 워터크림, 마린 모이스처 리발란스 리치크림 등 5종이다.

스킨알엑스랩은 피부장벽 강화 및 보습에 특화된 자체 개발 원료인 마데세라성분을 함유한 베이식스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다. 불규칙한 식습관, 스트레스 등으로 민감해진 현대인의 피부에 맞춘 안심 성분을 사용해 2015년 런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스킨알엑스랩은 이번 계약을 시작으로 대표 제품인 마데세라 크림을 주력으로 중국 온오프라인판매 채널을 확장할 계획이다. 스킨알엑스랩 관계자는 국내에서 인정받은 스킨알엑스랩의 우수한 제품력과 미신려통이 보유한 유통채널 및 마케팅 노하우간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통해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 확립 및 매출 확대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베이식스는 화장품 개발부터 유통, 판매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갖춘 국내 유일의 토탈 뷰티 기업이다. 자체 브랜드는 물론 온오프라인 파트너사의 유통까지 역량을 보유해 글로벌 뷰티브랜딩 및 플랫폼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자회사로 화장품 전문 온라인몰 스킨알엑스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