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에프, 2019 메이크업인파리 참가 해외시장 달구다!
씨엔에프, 2019 메이크업인파리 참가 해외시장 달구다!
  • 윤경선
  • 승인 2019.06.2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트렌드 리드하는 제품 선보여 호평

K-BEAUTY를 선도하는 마스크팩 전문 1위 제조업체 씨엔에프(대표 추봉세)2019년 메이크업인파리 전시회에 첫 참가하였다.

메이크업인파리(MakeUp in Paris)OEM/ODM뿐만 아니라 브랜드·유통사, 메이크업 아티스트, 메이크업 스쿨, 디자이너, 아트 디렉터 등 국내 유명 브랜드 관계자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전문 B2B 전시회로 알려져 있다.

씨엔에프는 이탈리아 V-label 인증 100% 내추럴 순면 소재 원단을 사용한 비건 마스크 피부에 붙이는 순간 풍성한 버블이 발생하여 묵은 각질을 케어해주는 휘핑크림 버블 마스크 6가지 컬러와 6가지 솔루션으로 위와 아래가 다른 피부 고민에 맞춰 골라 쓰는 하프앤하프 컬러 마스크 클레이 제형을 바르는 순간 캡슐이 터지며 컬러가 체인지 되는 컬러 체인징 클레이 마스크 부드러운 샤베트 타입의 고체형 오일 클렌징 밤, Oil to foam 저자극 올킬 클렌져 등 유럽 트랜드에 맞춰 개발된 신제품을 해외 바이어 및 관람객에게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씨엔에프는 세계 곳곳에서 전시장을 찾은 바이어와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로 파리 현지 및 유럽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씨엔에프는 올해도 국내외 마스크팩 시장을 리딩 하는 마스크팩 전문 제조업체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지속적인 해외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