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와 함께 신규 캠페인 ‘더 착한 마음 LIVE’ 실시
EXO와 함께 신규 캠페인 ‘더 착한 마음 LIVE’ 실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6.2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워터 토너’ 영상 공개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 피부를 위한 착한 습관의 메시지를 담은 ‘더 착한 마음 LIVE’ 캠페인을 펼친다고 6월 14일 밝혔다.

웹예능 콘셉트의 ‘더 착한 마음 LIVE’는 7년차 뷰티 모델 EXO가 인기 제품인 ‘더 착한 토너’를 활용해 다양한 사용법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웹드라마와 웹예능, 움짤 등 짧은 영상을 선호하는 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스킨케어 루틴을 예능 토크쇼 형태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캠페인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 SNS 채널과 인스타그램 동영상 플랫폼인 IGTV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EXO 찬열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영상은 첫 번째 깜짝 퀴즈 상품으로 장난감 거짓말 탐지기가 등장해 극적인 예능감을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 멤버들이 거짓말 탐지기를 앞에 두고 밝히는 진솔한 대화와 함께 닦토와 스킨팩, 7스킨법과 같이 EXO의 ‘더 착한 토너’ 사용 꿀팁을 제시하는 등 다채로운 재미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영상 중간에 백현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도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토너 기획세트 출시 등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0% 할인은 물론 제품 구매시 EXO 포토카드와 스티커까지 증정한다.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토너’ 기획세트는 400ml 대용량의 워터 토너와 각질 제거 및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코튼 거즈 화장솜’, 스킨팩용으로도 적합한 ‘1/2 화장솜’ 등이 함께 구성됐다.

이외에도 브랜드명 검색을 통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 들어온 고객들에 한해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하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천원 더블 찬스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