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X황치열 팬사인회’ 개최
아우딘퓨쳐스, ‘네오젠X황치열 팬사인회’ 개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6.1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치열과 함께하는 미니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는 중국 현지 고객과 팬들을 위해 마련한 ‘네오젠X황치열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지난 18일 롯데면세점 본점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 날 팬사인회 현장에는 면세점을 찾은 국내외 팬들로 시작부터 인산인해를 이뤘다. 

행사 1부에서는 롯데면세점 네오젠 매장 라운딩과 미니 토크쇼가 진행되어 네오젠도 알리고 팬들과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어진 2부 행사는 롯데호텔로 이동해 진행됐으며 약 80명의 타오바오(TAOBAO) 파워셀러를 대상으로 밀착 토크타임, 사인회, 수권서 전달식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네오젠’ 대표 제품을 알리고 함께 소통하고자 마련된 행사에서 ▲캐비어 에센셜 마스크 2종 ▲골드 블랙 리프팅 에센스 ▲써메딕 수퍼 스킨 솔루션 키트 등 총 6종의 제품이 소개되며 파워셀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고농축 블랙 캐비어 성분을 담은 ‘블랙 캐비어 에센셜 마스크’를 체험할 수 있는 시연 기회도 제공했다. 이 제품은 중국 출시 2개월만에 약 450만장 판매를 돌파하며, 이후 제품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K-뷰티 선두주자인 네오젠과 K-pop 흥행을 이끌고 있는 가수 황치열이 만나 중국 현지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했다”며, “앞으로도 현지 고객과 의미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오젠(NEOGEN)’과 ‘써메딕(SUR.MEDIC+)’ 브랜드의 고객 접점을 높이고자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1,300개 드럭스토어와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에 입점하며 유통채널을 넓힌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