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존, ‘아토락 인텐시브 스킨 배리어 크림 미스트’
아프로존, ‘아토락 인텐시브 스킨 배리어 크림 미스트’
  • 윤경선
  • 승인 2019.06.19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진정, 보습 및 수렴효과에도 탁월!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은 피부 진정 및 보습에 좋은 아토락 인텐시브 스킨 배리어 크림 미스트(ATOIntensive Skin Barrier Cream Mist)’를 오는 6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아토락 인텐시브 스킨 배리어 크림 미스트는 비피다, 갈락토미세스, 쌀의 3중 발효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보습 크림 미스트다.

세 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혼합된 볼륨 펩타이드 콤플렉스(Volume Peptide Complex)’와 흰목이버섯추출물, 벌사상자열매추출물 등이 혼합된 아토 배리어 엑티베이터(Ato barrier Activator)’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탄력과 보습감을 증진시켜줄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 유해물질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는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준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진정과 수렴효과에도 탁월하다. 끈적임이 없어 얼굴, 바디 등 건조한 피부 어디라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우수한 분사 능력을 자랑하는 독일 펌프를 사용해 내용물이 안개처럼 피부에 뭉침 없이 분사된다. 고르게 도포된 유효성분들은 빈틈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피부 진정, 보습, 영양 효과를 제공한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피부가 민감하고 건조할 때마다 3중 발효 성분이 담긴 고보습 아토락 인텐시브 스킨 배리어 크림 미스트를 수시로 사용하여 피부 스트레스를 낮출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