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시키 백스 스칼프 클렌징 샴푸’, 와디즈 펀딩 1시간만에 1000% 목표 달성
‘순시키 백스 스칼프 클렌징 샴푸’, 와디즈 펀딩 1시간만에 1000% 목표 달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6.19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자극받은 두피를 위한 샴푸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순시키 코스메틱’이 여름철 두피 관리를 돕는 ‘백스 스칼프 클렌징 샴푸’의 와디즈 펀딩을 진행, 오픈 1시간만에 1000%의 목표율을 달성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순시키 코스메틱의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은 지난 14일(금) 오픈했으며 1시간만에 목표치를 뛰어 넘으며 두피에 좋은 샴푸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에 성공한 ‘백스 스칼프 클렌징 샴푸’는 두피 정화, 모근 영양, 두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두피 케어 샴푸로 헤어 장인 ‘순시키’와 글로벌 바이오 회사 ‘바이오에프디엔씨’의 공동개발로 선보였다.

두피가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면 높은 온도와 습도로 인해 피지와 노폐물 분비가 늘어나게 된다. 이 피지와 노폐물이 두피의 모공을 막으면 두피여드름, 두피가려움증 등의 증상이 나타나며 악화될 시 지루성두피염으로 이어질 수 있다.

두피는 피지 분비량에 따라 중성, 지성, 건성으로 분류된다. 지성두피의 경우 과도한 피지 분비로 하루만 머리를 감지 않아도 머리카락에 기름이 끼기 쉬운데, 이는 두피 냄새의 주요 원인이 될 뿐만 아니라 관리가 소홀해지면 부분적으로 탈모증상이 발생하기도 해 주의해야 한다.

따라서 여름철 지성 두피 관리를 위해 피지 분비를 조절해주는 두피용 샴푸를 사용해줄 것을 권장한다. 여름 날씨에 자극받기 쉽고 지성 두피에 해당된다면 쿨링샴푸 또는 자연유래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백스 스칼프 클렌징 샴푸’는 특허원료인 Hairvax를 비롯해 두피 건강에 도움이 되는 자연유래추출물, 펩타이드, 한방추출물, 식물세포원료 등이 함유되어 머리 빠짐 현상을 겪는 소비자들은 물론 열이 많은 두피, 문제성 두피, 지성 두피 등 다양한 두피 타입에 활용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메칠파라벤, MIT, CMIT 등 14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을 받아 예민해진 두피를 순하게 케어하는 효과가 있다.

순시키 코스메틱 관계자는 “기온이 높아질수록 두피의 모공이 확대되고 노폐물의 분비가 잦아지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두피 케어와 탈모 관리에 더욱 집중할 필요가 있다”며 “두피 케어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백스 스칼프 클렌징 샴푸’의 장점이 와디즈 서포터들에게 어필되어 성공적인 펀딩이 이루어진 것 같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펀딩을 오픈한 지 1시간만에 1000%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게 되어 감사할 따름”이라며 “7월 7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펀딩을 통해 목표달성율 10000%를 달성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