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의 파오, GS홈쇼핑 론칭 1주년 기념 혜택 프로모션
싸이의 파오, GS홈쇼핑 론칭 1주년 기념 혜택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6.1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목) 오전 8시 15분GS홈쇼핑 특집 방송 진행

싸이의 얼굴 근육 운동 기기 ‘파오’가 GS홈쇼핑 론칭 1주년을 맞아 20일 오전 8시 15분 GS홈쇼핑에서 고객 감사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6월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파오는 첫 방송에서 1만 대 이상 주문을 기록했다. 또한 1년 동안 GS홈쇼핑에서만 약 15만 고객의 선택을 받은 파오의 누적 판매량을 환산하면 1초에 1개씩 판매된 셈이다. 
파오는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0일 단 하루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송시간 동안 GS SHOP 앱 구매시 10% 구매 혜택에 추가 10%를 더한 할인 가격을 최대 20개월 무이자로 구매할 수 있다. 처음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직 파오를 갖고 있지 않거나 추가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연구 기간만 약 4년 6개월이 걸린 세계 최초 얼굴 근육 운동 기기 파오는 영국 옥스퍼드 대학의 SCI(E)급 미용 성형 학술지에 논문이 등재될 정도로 변하는 미용의 효과를 입증했다. 하루 30초씩 파오를 입으로 감싼 뒤 흔들어 주면, 노화로 처진 볼살과 턱살을 당겨 올려주어 작은 얼굴과 팽팽한 턱 선을 만든다. 부작용이 우려되는 성형이나 시술과 달리 안전하게 얼굴 관리를 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