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바이레드,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골든차일드 보민 발탁
릴리바이레드,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골든차일드 보민 발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6.1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화보와 바이럴 영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

엠피한강이 운영하는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최보민을 전격 발탁했다.

릴리바이레드는 새로운 모델 화보를 공개하며 오는 621, 앙큼라이어 코팅틴트 아이스크림 에디션2를 스타일쉐어에서 선론칭한다. 이번 에디션은 아이스크림을 먹고 난 뒤 입술에 자연스럽게 남는 컬러와 광택감을 재현해 선명한 컬러와 유리알 광택, 타투처럼 균일하게 스며드는 착색이 특징이다.

공개 된 화보에서 최보민은 청량함과 섹시함으로 상반 된 컨셉을 소화하며 반전매력을 뽐냈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색조제품의 매력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예쁜 이목구비와 소년과 남자, 귀여움과 섹시함, 청순함 등 다양한 반전 매력을 가진 점이 모델 발탁의 이유라 밝혔으며 앞으로 다양한 화보와 바이럴 영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5월 진행 된 화보 촬영에서 최보민의 탁월한 컨셉 소화력에 관계자들의 감탄이 자자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릴리바이레드는 키스미, 캔메이크 등 해외 유명 색조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이며 노하우를 쌓아온 엠피한강의 자체 색조 브랜드로 론칭 2년여만에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등 국내 메이저 H&B스토어에 연이어 입점하며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보민은 최근 많은 화제를 일으킨 웹드라마 에이틴2’ 주연 류주하역으로 출연, 솔직하고 매력적인 고등학생 역을 연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