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 5종’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 5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6.1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의 T.P.O를 설계할 수 있는 맞춤형 1일 1팩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은 날마다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한 개인 맞춤형 마스크 팩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Ruby-Cell Intensive )’6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는 모이스트, 퍼밍, 수딩, 화이트닝, 바이탈 총 5종 제품으로 각각 다른 기능의 천연유래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효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모이스트마스크는 히알루론산과 세 가지(서양산딸기추출물, 빌베리열매추출물, 로우스위트블루베리추출물) 베리 콤플렉스 함유로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퍼밍마스크는 레드 플라워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수딩마스크는 허브 콤플렉스 함유로 민감하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바이탈마스크는 비타민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를 생기 있고 투명하게 관리해 준다. ‘화이트닝마스크는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함유로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다섯 가지 마스크 모두 효능 뿐만 아니라 성분에 어울리는 마스크 시트 색상이 달라 매일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 사용한다면 기분 전환에도 효과 만점이다. 핑크, 그린, 옐로우 등 파스텔 톤의 다섯 가지 색상 마스크 시트는 머리카락보다 가는 극세사 섬유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쉽게 날아가는 수분을 붙잡는 역할을 하여 피부에 유효성분과 보습을 더 풍부하게 전달한다.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 5종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3,000ppm)을 함유해 늘어지고 탄력 없는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하여 기초부터 탄탄한 본연의 피부로 되돌려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개성이 뚜렷하여 T.P.O(Time, Place, Occasion·시간, 장소, 상황)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라며 다섯 가지 향과 효능, 색상을 겸비한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는 환경이 바뀐 여행지에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수딩팩을 선택하는 등 상황에 맞춰 선택 가능하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또는 요일 별 기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