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인기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인기
  • 최영하
  • 승인 2019.06.18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시즌 인기…선제품 산뜻한 마무리감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에서 촉촉하지만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이 국내 모바일 화장품 앱 서비스 ‘화해’의 화장품 설문회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화해 지정 20가지 주의성분 0개, 알레르기 주의성분 0개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선크림으로써, 실제 제품을 사용한 이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설문조사에서 전체 설문단 350명 중 무려 99%가 '발림성에 만족한다’ 라고 답할 정도로 선크림 추천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93%의 응답자가 ‘제품 사용 후 메이크업 시 만족한다’고 답했으며, 96%의 흡수력 만족도와 전반적인 제품 사용감에 대한 만족도 역시 94%에 달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 제품은 국내 최대 뷰티, 패션 매거진 싱글즈 에디터픽 수상부터 화해 화장품 설문회까지 소비자들의 평가를 받으며 제품 성능을 확인하였으며, 각각 싱글즈 에디터스픽 엠블럼, 화화설 엠블럼을 통해 그 구체적인 내용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달바(d’Alba) 선크림은 롭스 추천템으로 꾸준하게 사랑 받으며 면세점, 국내 백화점 단독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최근 국내 최대 헬스 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뿌마라는 애칭으로 사랑 받는 ‘달바 뿌리는 팩’이 입점하며 국내 유통망을 점점 확장시켜 더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며 탄탄한 제품력과 친근감 있는 마케팅으로 국내뿐 아니라 활발한 해외 수출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