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제로(ACZERO)', 카카오메이커스 2차 앵콜 판매
'아크제로(ACZERO)', 카카오메이커스 2차 앵콜 판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6.18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기·중기 여드름 치료 가능한 식약처 허가 개인용 의료기기

아띠베뷰티(Attibe Beauty)가 여드름 치료 가능한 개인용 의료기기 ‘아크제로(ACZERO)’를 지난 14일부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2차 앵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아띠베뷰티는 5월 초에 진행되었던 ‘아크제로’의 카카오메이커스 첫 입점 프로모션을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며 종료했고, 1차 판매 이후 아크제로의 효과가 주목을 받으면서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재판매 문의에 응답하고자 2차 앵콜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아크제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받은 의료기기이자 홈 케어 디바이스로, 피부 속 박테리아를 제거해주는 412nm 파장의 블루 라이트를 적용해 여드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Auto Sensing 기능으로 피부 접촉 시에만 블루 라이트가 조사될 뿐 아니라 3분 시술 후 기기 자체의 쿨링 시스템이 작동되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아크제로는 세안 후 3분 사용으로 트러블을 집중 관리해주는 간편함과 눈에 보이는 효과로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며, “특히 여름철 트러블, 뾰루지 고민에 물리적 자극 없이 여드름 피부 케어해주는 아크제로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띠베뷰티 아크제로의 카카오메이커스 2차 앵콜은 오는 25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