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라인 타투 크레용&하이 임팩트 라이너’
메이블린 뉴욕, ‘라인 타투 크레용&하이 임팩트 라이너’
  • 최영하
  • 승인 2019.06.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분에도 강한 타투급 멀티 프루프의 강력한 지속력

메이블린 뉴욕이 올 여름, 타투급 지속력을 자랑하는  아이라이너, ‘라인 타투 크레용’과 ‘라인 타투 하이 임팩트 라이너’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 타투’ 아이라이너 2종은 물은 물론, 땀과 열에도 강한 멀티 프루프로 타투급 지속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 타투’ 라이너는 펜슬 타입의 ‘라인 타투 크레용’과 붓펜 타입 ‘라인 타투 하이 임팩트 라이너’ 두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펜슬 타입 ‘라인 타투 크레용’은 부드러운 울트라 크리미 젤 포뮬라로 눈가에 자극 없이 그려져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표현할 수 있다. 아이라인을 그린 뒤 45초만 기다리면 빠르게 픽싱되어 하루 종일 번짐이나 지워짐 걱정 없이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또렷하고 강렬한 눈매를 위한 ▲블랙 컬러, 부드럽고 깊이 있는 눈매 연출이 가능한 ▲브라운 컬러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붓펜 타입 ‘라인 타투 하이 임팩트 라이너’는 곡선 디자인의 그립과 날렵한 나일론 팁으로 안정적인 사용감을 선사, 누구나 쉽게 가늘고 섬세한 라인부터 강렬한 스모키 라인까지 다양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타투처럼 또렷한 ▲블랙 컬러 1종으로 선보인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라인 타투’ 아이라이너 2종은 워터프루프 효과는 물론 유분에도 강한 타투급 멀티프루프 제품으로 습기나 땀, 열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을 자랑한다”며, “다가올 여름철,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을 사수하고자 한다면 꼭 챙겨야 할 올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라고 소개했다.

슈퍼 스테이 립 잉크, 타투 브로우 잉크 펜 등 제품의 지속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메이블린 뉴욕은 하이퍼 샤프 라이너, 하이퍼 타이트 라이너 등 기존 제품군에 신제품 ‘라인 타투’ 아이라이너 2종을 추가해 아이 메이크업 강자로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한편, ‘라인 타투 크레용’과 ‘라인 타투 하이 임팩트 라이너는 11번가 온라인 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메이블린 뉴욕은 신제품 선론칭을 기념해 오는 6월 23일까지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하트 손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