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베리어, 전 제품 구매 시 1+1…풍성한 여름 이벤트 진행
셀베리어, 전 제품 구매 시 1+1…풍성한 여름 이벤트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6.18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셀베리어 구매 혜택 제공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베리어(CELLBARRIER)’가 때 이른 폭염을 맞아 ‘셀베리어다운 여름 기획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갑작스럽게 높아진 자외선 지수와 기온으로 민감해진 피부와 불쾌지수가 고민인 소비자를 위해 기획되었다. ‘셀베리어다운 여름 기획전’은 오는 30일까지 셀트리온스킨큐어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셀베리어 전 제품 구매 시 피부 민감도와 가격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셀베리어 전 제품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 한해 정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제품 상세페이지 ‘리뷰’ 란에 사용 후기와 이미지를 게시하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철 수분 충전과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텀블러 ‘셀트리온스킨큐어 마이보틀’을 증정한다.

특히, 셀베리어는 병풀추출물과 레드 센시힐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예민하고 붉어진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엔 리듀싱 크림’의 100% 환불보장제도 함께 실시한다. 

시카엔 리듀싱 크림 구매 시 일주일 무료 체험분(5ml)을 증정하며, 제품의 품질과 효능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구매 금액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셀트리온스킨큐어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