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덤 ‘카니발 룩 아이 겔 마스크‘
퓨어덤 ‘카니발 룩 아이 겔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6.1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밀착으로 케어 하는 눈가 주름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퓨어덤에서 마음 놓고 웃을 수 있는눈가 주름 고민을 재밌게 해소할 제품을 출시했다. 금번 신제품의 경우 화성 공장에 신규설비를 도입하여, 파스겔 마스크를 자체 생산해 업계의 관심을 모았다.

가면 무도회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디자인의 아이겔 마스크로, 피부 관리의 즐거움을 한층 배가시킨 차별화된 눈가 전용 제품이다. 눈가 관리와 재미,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제품으로, 파스겔 설비를 신규 도입하여, 양방향 탄성을 지닌 프리미엄 특수 원단이 주요 특징이다. 얼굴에 들뜸없이 밀착되어 유효성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아이존 토탈 케어를 손쉽게 할 수 있다. 3종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카니발 룩 아이 겔 마스크는 사용 시 즉각적인 쿨링감과 보습감을 부여하는 제품으로 볼로냐, 베트남 등 전시회에 참여한 해외 바이어 측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또한 프리미엄 특수 원단을 사용하여, 얼굴형에 구애받지 않고 들뜸없이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파스겔의 특성상 영양 성분이 모두 얼굴에 흡수될 수 있고, 마무리 단계에서 세안 등 복잡한 단계를 거치지 않는다. 이와 같이 간편하면서도 눈가와 그 주변을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홈케어 시장에서 견고하게 자리를 잡을 것으로 보인다.

퓨어덤 관계자는 기존의 아이 케어 제품군은 대부분 좁은 면적을 케어해 아쉬움을 느끼는 고객에게 하나로 쉽고 빠르게 끝내면서도 프리미엄 토탈 아이존 케어가 가능한 카니발 룩 아이 겔 마스크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