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투 톤 아이즈’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투 톤 아이즈’
  • 윤경선
  • 승인 2019.06.1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 조합 걱정 없는 아이섀도우 신제품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메이크업 입문자들도 컬러 조합의 어려움 없이 투 톤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2색 아이섀도우 팔레트 신제품 시에로 투 톤 아이즈(Siero Two Tone Eyes)’를 출시했다.

신제품 시에로 투 톤 아이즈는 오렌지 컬러 베이스와 골드 펄의 스위트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블러썸&시트러스, 핑크 베이스와 은은한 보랏빛 오팔 펄 조합의 페이즈 핑크&로지 퍼플, 베이지 골드 펄과 다크 그레이 펄로 구성된 글램 골드&나이트 그레이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됐다.

3종의 컬러 구성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까지 각각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가장 잘 어울리는 조합의 음영 베이스와 포인트 색상으로 구성돼 투 톤 조합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도 실패 없이 쉽고 간편하게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팔레트 안에 밀착력을 높여주는 전용 팁이 내장되어 있어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고, 땀과 피지에 강해 가루 날림 없이 하루 종일 고밀착, 고발색 아이 메이크업 유지할 수 있다.

시에로코스메틱 관계자는 시에로 투 톤 아이즈는 투 톤 아이 메이크업의 컬러 조합을 어려워하는 여성들도 자연스럽고 세련된 블렌딩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작은 사이즈에 꼭 필요한 컬러로만 구성돼 바캉스 시즌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휴대하며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