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뱀부시크’2종·‘로즈힙’라인 3종
마녀공장, ‘뱀부시크’2종·‘로즈힙’라인 3종
  • 최영하
  • 승인 2019.06.1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물 라인에서 로즈힙 라인으로 리뉴얼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남성용 신제품 ‘뱀부 시크’ 2종과 ‘로즈힙’ 라인 3종을 선보인다.

스킨과 로션의 2종으로 구성된 뱀부 시크 라인은 현대 남성의 주요 피부 고민인 피지를 관리하고, 모공과 수분케어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남성 전용 화장품이다. 인체가 가진 물 성분과 가장 흡사한 가시대나무수액을 사용해 수분 공급 및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면도로 인한 자극이나 피부 트러블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특허 성분(제10-0812596호), 모공 케어에 특화된 모공특허 성분(제10-1370990호)을 함유해 피지 분비량이 많고 수분이 부족한 남성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새롭게 선보인 로즈힙 플로랄 라인의 스킨과 로션은 마녀공장 꽃물 라인의 리뉴얼 버전으로 기존 제품과 같은 가격에 피부에 좋은 유효성분 함유량은 늘렸다. 로즈힙 라인에는 정제수 대신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 카테킨, 플라보노이드 등의 영양이 풍부한 로즈힙열매추출물이 사용됐으며, 로즈힙열매추출물은 생기 잃은 피부의 활력을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추가된 ‘로즈힙 리페어 에센스’는 로즈힙열매추출물과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을 한 병에 담은 초고보습 에센스로, 로즈힙열매추출물 함유량이 68%에 달하며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더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마녀공장은 기존 꽃물 라인 제품을 가격은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피부에 좋은 영양 성분을 늘린 ‘착한 리뉴얼’로 새로운 로즈힙 플로랄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 리뉴얼을 하며, 로션은 용량을 30ml 늘렸고 추가로 출시한 로즈힙 리페어 에센스는 일반적인 에센스 용량의 3~5배에 달하는 150ml 용량이지만 가격은 3만 원대로 합리적이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 개선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