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필 오프 팩’ 4종 리뉴얼 출시
파파레서피, ‘필 오프 팩’ 4종 리뉴얼 출시
  • 윤경선
  • 승인 2019.06.1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피지와 노폐물 효과적으로 제거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가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을 비롯하여 필 오프 팩 4종을 리뉴얼 출시하였다.

업그레이드된 패키지를 적용해 새롭게 선보이는 파파레서피 필 오프 팩 4종은 숯범벅 블랙 필 오프 팩, 금범벅 로얄 필 오프 팩, 봄비 꿀범벅 필 오프 마스크팩,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별로 피지 흡착 강도가 다르기 때문에 얼굴 부위에 따라 종류를 달리하여 사용하기 적합하다. 사용을 권장하는 얼굴 부위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패키지 겉면에 직관적인 이미지를 넣어 소비자들의 편리한 선택을 도모한 것이 특징이다.

피지 흡착 강도가 가장 높은 숯범벅 블랙 필 오프 팩은 피지, 노폐물 및 묵은 각질은 물론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까지 관리해주어 사용 후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강도가 높기 때문에 피지나 노폐물이 많은 코 주변에 사용하는 것이 적합하다. 특히 파파레서피 블랙헤드 토너를 먼저 사용하여 블랙헤드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준 후에 팩을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코 주변의 노폐물 제거가 가능하다.

봄비 꿀범벅 필 오프 마스크팩은 마치 진짜 꿀을 바른 듯 쫀득한 접착력을 자랑하며 꿀 추출물과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의 영양 공급을 도와준다. 유난히 번들거리는 T존 또는 각질이 쉽게 일어나는 입가 주변에 사용하면 깨끗한 피부 결 관리가 가능하다.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은 가지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의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가지 클리어링 필 오프 팩은 피부가 민감하여 순한 필 오프 팩을 찾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며, 강도가 세지 않아 얼굴에 전체적으로 도포하여 사용하여도 무방하다.

금범벅 로얄 필 오프 팩4종 제품 중에서 가장 강도가 낮아 얼굴 전체에 도포하여 자극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히 관리해주는 것은 물론 해바라기씨 오일 및 24k 골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생기와 영양을 불어 넣어준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오랜 기간 파파레서피의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필 오프 팩을 업그레이드된 리뉴얼 제품으로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피지와 묵은 각질로 인해 아무리 좋은 제품을 발라도 잘 흡수가 되지 않아 고민이신 분들은 파파레서피 필 오프 팩 4종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시원하게 떼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파파레서피는 필 오프 팩 4종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여 614일부터 621일 오전 11시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4종 세트 구매 시 50% 할인 및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블랙헤드 토너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