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더마펌, 중국 ‘VK그룹’과 화장품 독점 생산 협약식 진행
(주)더마펌, 중국 ‘VK그룹’과 화장품 독점 생산 협약식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6.1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남성 화장품 라인업 개발 박차
㈜더마펌의 차훈 대표와 VK사의 CEO POLO가 화장품 독점 생산 협약을 완료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해외로 수출하는 더마화장품 전문 기업 더마펌이 지난 23일 중국 상하이서 중국의 프리미엄 남성 플랫폼 ‘VK(VERUS KNIGHT)’와 협약식을 진행했다.

‘VK(VERUS KNIGHT)’는 중국 내 다양한 연령층의 성공한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플랫폼으로 남성의 품위 있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완성시키는데 핵심 가치를 두고 있으며 중국 엘리트 남성의 멋을 세계에 알리고자 중국 및 세계 각지에서 ‘VK백남대쇼 (VK百男大秀)’를 열고 이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널리 알리고 있다.

본 협약식은 중국 내에서 1억 뷰의 시청자를 보유하고 있는 ‘VK의 백남대쇼(VK百男大秀)’와 한국의 더마펌, 미국의 파라마운트, 중국의 또잉 3사와의 협약식으로 함께 진행이 되었다. 이미 VK그룹의 백만대쇼(VK百男大秀)’는 토요타에서 광고를 요청 할 정도로 어마어마한 팬 층을 가지고 있는 상태이다.

‘VK(VERUS KNIGHT)그룹()더마펌 화장품의 기술력과 품질력을 높이 신뢰하여 이번 협약을 통해 ‘VK(VERUS KNIGHT)그룹의 아시아 및 중국시장을 겨냥한 엘리트 남성들의 프리미엄 남성 화장품 라인업의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더마펌은 병원용 고기능성 화장품을 국내 병의원은 물론이고 해외 20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해외에서 더욱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더마화장품 기업으로 ‘2019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중국 소비자들이 뽑은 한국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1위로 선정된 바 있으며 올해 초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19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되어 화장품으로 세계시장을 선도할 준비를 갖추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