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신제품 체크 워터 플립 2종
투쿨포스쿨, 신제품 체크 워터 플립 2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6.13 09:3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 가득한 제형에 우수한 착색력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은 여름 시즌을 맞아 수분 가득한 촉촉한 제형으로 양 볼과 입술을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물들이는 '체크 워터 플립 블러쉬'와 '체크 워터 플립 틴티드 밤'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수분 30%를 함유한 잉크 제형의 ‘체크 워터 플립 블러쉬’는 양 볼을 투명하고 촉촉하게 물들이는 워터 블렌딩 치크로,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얼룩이나 지워짐 없이 고르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 또 오랜 시간 촉촉하고 생기 있는 컬러를 유지해주는 워터 피팅 시스템으로 여름철 산뜻한 치크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색상은 웜한 누디 코랄의 ‘1호 코랄 에이드’, 상큼한 애프리콧 컬러의 ‘2호 탠저린 티’, 코랄빛이 감도는 로즈 컬러의 ‘3호 로지 쥬시’까지 총 3종이다. 

‘체크 워터 플립 틴티드 밤’은 시원한 청량감과 함께 맑고 투명한 컬러가 스며들 듯 촉촉하게 피팅되는 틴티드 밤이다. 틴트의 발색력에 립스틱의 밀착력까지 더해져 수채화 같이 맑은 컬러가 오래 지속되며, 복숭아와 귤, 히비스커스 추출물이 함유돼 입술을 더욱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색상은 톡톡 튀는 애플 레드의 ‘1호 포피 레드’, 싱그러운 피치 코랄의 ‘2호 코랄 톡’, 오렌지 빛이 감도는 누디 브라운 ‘3호 허니 듀’, MLBB 피치 코랄 ‘4호 피치 퓨레’, 부드럽고 차분한 뮤트 로즈 ‘5호 로지 팝’ 등 총 5가지가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체크 라인의 신제품은 투명하고 맑은 컬러가 촉촉하게 물들면서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수분감 가득한 블러쉬와 틴티드 밤으로 여름 시즌에 제격인 색조 제품”이라며, “수채화처럼 맑은 컬러가 자연스럽게 착색돼 물놀이가 잦은 휴가지에서도 지워질 걱정 없이 하루 종일 생기 있는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 2019-07-01 17:24:19
개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