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시키코스메틱, 바이오에프디엔씨와 고기능성 화장품 공동개발 MOU 체결
순시키코스메틱, 바이오에프디엔씨와 고기능성 화장품 공동개발 MOU 체결
  • 윤경선
  • 승인 2019.06.1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기술 활용 연구 개발 확대

크리에이티브 코스메틱 브랜드 순시키코스메틱(주식회사 아이엠피랩, 강수호 대표)이 지난 3일 글로벌 바이오 회사 바이오에프디엔씨(모상현 대표)와 고기능성 화장품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바이오에프디엔씨는 바이오 배양 신기술을 이용한 안티에이징 및 Health 소재를 다루는 R&BD 전문기업으로, 식물세포, 항노화 펩타이드, 성장인자와 같은 항노화 화장품 원료 연구개발로 지금까지 약 150종 이상의 식물세포 배양 추출물과 100종 이상의 펩타이드 원료를 개발하며 식물세포배양기술 인증, 미국 특허등록을 완료하였다.

또한 지난 4월 글로벌 향수 향료 업체인 지보단(Givaudan)과 식물세포 및 파이토펩타이드 공동연구개발 협력 계약 및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서비스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바이오에프디엔씨와 순시키코스메틱은 최근 두피케어 샴푸 순시키 백스 스칼프 클렌징 샴푸를 공동 개발하여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처음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순시키코스메틱은 바이오에프디엔씨가 보유하고 있는 특허원료, 식물세포, 바이오기술을 활용한 고기능성 헤어제품, 스킨케어제품의 공동 연구, 기획, 개발을 더욱 확대 할 예정이다.

순시키코스메틱 관계자는 금번 협약을 통해 화장품 전성분이 중요한 이슈로 떠오른 가운데 글로벌 바이오 회사 바이오에프디엔씨와의 공동 개발로 출시 될 화장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향후 고기능성 화장품 분야에 전문성을 갖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