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뉴컬러 여름 메이크업 2종’
뉴스킨, ‘뉴컬러 여름 메이크업 2종’
  • 윤경선
  • 승인 2019.06.1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무결점 피부 표현 위한 아이템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완벽한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한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새틴 매트 쿠션 SPF50+ PA++++’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을 새롭게 선보였다.

겟 레디 썸머(Get, Ready, Summer)’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뉴컬러 여름 메이크업 2은 메이크업 전 건강한 피부 바탕을 연출해 주는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과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에도 강력한 지속력을 제공하는 여름 전용 쿠션으로 구성됐다.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새틴 매트 쿠션 SPF50+ PA++++’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한 번의 터치로도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땀과 유분에 강해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뉴컬러만의 새틴 블러링 테크놀로지(SATIN BLURRING TECHNOLOGY)를 통해 피부 밀착력을 높여 촘촘하게 피부 표면을 정돈하는 파운데이션 효과와 뛰어난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가리는 컨실러 효과, 보송한 피부로 연출하는 파우더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프리미엄 휘슬러 빙하수를 함유한 포뮬라가 여름철 강한 햇빛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메이크업 부스팅 세럼은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퓨어 골드 입자가 선사하는 건강한 금빛 광채 볼륨감이 특징이다. 바를 때마다 더욱 매끄럽게 레이어링 되는 수분감으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연출하며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된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줄 뉴컬러 여름 메이크업 2을 새롭게 선보였다건강한 피부 바탕을 연출해 주고 커버력도 뛰어난 뉴컬러 여름 메이크업 2종을 통해 올 여름 무결점 피부 표현에 도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