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수티컬즈, 국내 최초 ‘어드밴스드 클리니컬 스파’ 오픈
스킨수티컬즈, 국내 최초 ‘어드밴스드 클리니컬 스파’ 오픈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6.1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닉과 협업 시너지로 탄생한 통합 비즈니스 컨설팅 적용

항산화 전문 프리미엄 &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클리닉의 협업으로 국내 최초 어드밴스드 클리니컬 스파(Advanced Clinical Spa)가 오픈했다.

‘어드밴스드 클리니컬 스파’는 클리닉과 브랜드가 협력해 원내 관리 프로그램, 제품 디스플레이, 인테리어, 직원 교육, 등을 진행하고 클리닉 만의 독자적인 프리미엄 브랜딩을 구축해 고객과의 장기적인 신뢰를 형성하는 통합 비즈니스 컨설팅 시스템이다.

국내 최초로 오픈한 어드밴스드 클리니컬 스파는 압구정에 위치한SD피부과의원(대표 원장 이용석)이다. SD피부과의원은 클리닉 방문 전·후 스킨케어에 따라 피부 관리의 효과가 달라질 수 있다는 철학으로 병원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피부과는 이미 스킨수티컬즈 제품을 사용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었기 때문에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도입을 적극적으로 검토했다. 특히, 스킨수티컬즈의 메인 제품인 항산화 앰플 C E 페룰릭을 활용한 고효능 항산화 스킨케어 프로그램이 대표적이다. 

이용석 원장은 “원내에 구축된 프리미엄 인테리어와 맞춤형 고효능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스킨수티컬즈와 SD 피부과의원의 상호 발전을 기대한다” 고 했다. 미국, 캐나다, 독일에서는 한국보다 앞서 어드밴스드 클리니컬 스파를 도입해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스킨수티컬즈를 비롯하여 로레알 병원약국 코스메틱 사업부를 총괄하고 있는 욘 젬펠 제너럴 매니저는 “어드밴스드 클리니컬 스파의 론칭을 통해 SD 피부과의원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스킨수티컬즈 브랜드와 제품의 전문성을 경험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